소노펠리체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델피노

소노펠리체 빌리지 델피노

삼척

로그인 회원가입 사이트맵 고객라운지

이용약관

Information

길이 33m의 인피니티풀 부터 4.5m 넓이의 익스트림 리버까지.
와우산과 동해의 푸른 전망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기는 영동권 최고의 워터파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제 1 조 (약관의 적용)
가. 입장과 시설물에 관한 규정사항은 본 약관에 정하는 바에 의하고,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내용에 관하여는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한다.
제 2 조 (운영시간 및 개장기간)
가. 운영시간은 별도로 게시하여 운영하되 변경할 수 있다.
나. 특별한 경우(천재지변, 예측하지 못한 기상변화, 기타 회사의 특수사정, 시설의 개, 보수등)에는 일정기간 폐장할 수 있다.
제 3 조 (요금의 적용)
1. 적용 연령의 구분 가. 소인 : 36개월 ~ 초등학생 (36개월 미만 : 건강보험 및 증빙자료 지참)
나. 대인 : 중학생 이상
다. 경로 : 만 65세 이상
2. 티켓종류별의 적용 내용 가. 사우나권 : 사우나 시설만 이용할 수 있는 티켓
나. 아쿠아권 : 사우나와 오션플레이 전 시설의 이용과 관람할 수 있는 티켓
3. 장애인 및 경로 우대자는 당사가 정한 할인율을 적용하되 확인할 수 있는 증명을 반드시 제시하여야 한다.
4. 지역주민 할인대상자는 당사가 정한 할인율을 적용하되 확인할 수 있는 증명을 반드시 제시하여야 한다.
5. 요금을 별도로 게시하되, 사업자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제 4 조 (요금의 환불)
1. 입장권은 입장한 후에는 환불되지 않는다. 가. 단, 입장후 30분 이내에 긴급한 귀가사정 발생, 시설 이용 중 부상 등 각별한 경우에는 당일 환불 할 수 있다.
나. 이용자가 부상등으로 불가피하게 퇴장할 경우 회사의 귀책사유에 의한 것으로 판명될 시에 환불을 원칙으로하며, 환불의 범위는 환자와 1명의 보호자로 한다.
2. 선불제의 경우 현금 대용으로 충전하여 사용하는 아쿠아코인의 사용 잔액에 대해서는 환불하며, 아쿠아코인의 분실로 인한 사용 분에 대해서는 회사에서는 책임지지
아니한다. 가. 아쿠아코인의 유효기간은 3개월이며 경과후 환불되지 않는다.
나. 신용카드로 구입한 아쿠아코인은 정산시 사용하신 금액만큼 청구(승인)되며, 3일 경과후 정산 시 현금으로 정산된다.
제 5 조 (제한사항)
1. 다중 시설로서의 특성과 수질유지, 화재예방 및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하여 음식물과 박스, 버너등 장비의 반입 및 사용은 금지 됩니다.
※ 단, 병 제품을 제외한 음료와 유아식을 위한 이유식, 환자를 위한 특별식과 껍질을 벗긴 씨없는 과일(밀폐 용기에 보관한 경우에 한함)은 반입할 수 있다.
2. 반입이 불가한 음식물을 지참하신 경우 정산소에서 보관 후 퇴장시 찾아가실 수 있다.
3. 돗자리, 유모차, 유리용기, 반려동물의 반입을 금지한다.
4. 풀 입수시 반드시 수영복과 수영모자(캡종류 모자 포함)를 착용해야 한다.
5. 금속성 및 기타 장식물 등 타인에게 상해를 가할 수 있는 수영복의 착용은 금지한다.
6. 10세 미만의 어린이는 보호자가 동반해야 한다.
7. 타인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음주자는 입장을 제한한다.
8. 흡연은 지정된 장소(흡연구역)에서만 가능하다.
9. 대형 물놀이 기구는 반입 후 사용을 금지한다.
10. 사우나, 샤워실, 탈의실은 만 5세 이상의 남녀는 함께 입장할 수 없다.
※ 단, 상황에 따라 연령과 관계없이 남녀 동반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11. 슬라이드 탑승 시 안경, 시계, 악세사리 등의 착용을 금한다.
12. 혐오감 조성, 고성방가, 폭력 행사등 다른 사람에게 해가 될 우려가 있는 사람의 입장을 금지하며 유사한 행동을 행사하는 경우 강제 퇴장 조치할 수 있다.
13. 고객의 편의와 안전을 위하여 수용인원 초과 시 입장을 제한할 수 있다.
14. 시설을 이용 시 고객의 안전을 위하여 나이, 신장 등의 신체조건을 고려하여 시설물 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15. 각 시설물 이용규칙과 주의사항은 시설별로 게시한다.
제 6 조 (재입장 규정)
입장객이 퇴장한 후 재입장은 원칙적으로 불가한다. 단, 입장 후 고객의 필요에 의한 외출 시 30분을 규정으로 하며, 회사에서 승인하는 표식이 있어야 한다.
제 7 조 (손해배상)
1. 시설물 관리 등 회사의 과실로 인하여 손님에게 손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배상의 의무를 진다.
2. 손님의 귀책사유에 의하여 발생된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 이 약관에서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 또는 해석에 관하여 다툼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와 이용자가 합의하여 결정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한 경우에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법률, 민법, 상법 등 관계법령 및 공정 타당한 일반관례에 따른다.